티스토리 뷰

 

탑툰 <원룸>보다 약할 것 같아서 선택한 <여행의즐거움> 하지만...

 

역시나 '그래도 19금웹툰이구나~'라는 소리를 해줘야 할 것 같았다. 최근 연재하기 시작한 새로운 작품이라 아직 볼 수 있는 편(내용)은 몇 되지 않았는데, 무려 20만이 함께 보고 있다는 상단에 알림이 있어 첫 화를 보기 전부터 상당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현재 탑툰에서 무료와 반값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퀄리티 높은 작품을 부담없이 볼 수 있어 좋았다. 다음 작품을 찾던 중 <니가 사는 그집> 같은 경우나 <아내가 돌아왔다>를 보게 됐는데 그냥 볼 수 있고 반값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구독할 수 있는 작품을 좀 더 편하게 선택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 같았다. 이곳(링크)에서 관련 내용 확인 가능.

 

참고로 스마트폰에서 위 큐알 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탑툰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성인 인증 후 다양한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만약 인증을 하지 않는다면 전연령 정도만 제공되는데 인증 상태에 비해 상대적으로 선택지가 적기때문에 성인이라면 인증 받아 이용하는 게 좋지 않나 싶다.

 

 

탑툰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된 19금웹툰 <원룸>에서 강렬한 인상을 받았기에 이번에 이것보다는 수위높은웹툰이 아닌 조금은 잔잔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을 찾아봤는데 하나씩 다음 편을 구독해 가면서 하면서 <여행의 즐거움>은 적절한 선택지였다고 생각이 들었다.

 

 

처음 제목을 보며 떠오른 생각이 '여행지에서 발생하는 재미난 에피소드들의 향연을 담고 있나?' 정도로 였는데 이 19금웹툰에서 "여행"이 분명 중심이 되는 소재는 맞으나 내용이 가리키는 핵심은 '한 남자의 불타오르는 고뇌'로 보였다. 그래서 여행이라는 소재가 "찬스(기회)"로 해석해야 되는 것 같았다. 작품 바로가기(링크)

 

 

▶등장인물 프로필

 

웅철 : 주인공 24세 무직

 

 


덕순 : 웅철의 여자친구 엄청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

 


한솔 : 웅철의 죽마고우 부잣집 아들, 법대생, 훈남

 

 


소율 : 한솔의 여자친구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

 

 

<여행의즐거움>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끓고 있는 피를 가진 청년이 알바도 잘리고 기분 전환 겸 친구의 제시로 커플끼리 여행을 가자고 하며 여행지인 오키나와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었다. 주인공의 여자친구 덕순은 이름은 촌스럽지만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다 갖추고 있는 사람으로 그려지고 있으며 결혼하기 전까진 순결을 원하고 있었다.

 

또 다른 비밀이 존재하는 건 아닐까?!

 

그래서 돈 많은 친구 한솔의 아이디어로 여행이야기가 나왔고 그곳에서 거사?!를 치러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솔깃한 제안까지... 그래서 떠나게 됐는데 친구 또한 소율이라는 여자친구를 데리고 와 커플로 떠나게 됐다. 본격적인 이야기를 스포할 순 없으니 여기까지만!

 

 

앞서 언급했듯 최근에 연재를 시작한 작품이라 많은 내용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대사나 상황설정이 마치 성인 시트콤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19세 이상이 볼 수 있는 수위높은웹툰인 만큼 전 연령이 볼 수 있는 내용에서는 스킵 되거나 단순히 표현될 부분을 디테일하고 개방시켜 빅 재미를 선사하는 것 같았다. 앞으로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기대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