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들썩거리게 만들었던 태블릿 대란 레노버 샤오신 패드 P11 지난 모토 탭 이후 스펙이 좋지 않은 레보버꺼는 웬만하면 구매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이번엔 상황이 상황인지라 뒤늦게 알았지만 탑승하게 됐다. 모토 탭 또한 영상과 관련된 콘텐츠만 이용했을 땐 화질이나 음질이 음량이 나름 괜찮기에 나쁘지는 않지만 램의 용량이 2기가밖에 안 되는 탓에 답답한 상황을 자주 만날 수 있었다. 참고로 이번에 화재가 됐던 모델은 극강의 가성비라는 평가아래 4GB+64GB 조합의 스팩을 가지고 있었고 구매 가격선은 능력자들의 경우 최저 10만 원에 부근 일반인의 경우 12만 원선에서 구매할 수 있었다. 저녁에 탑승한 관계로 조금 오른 가격에 구매시도를 할 수 있었는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한등급 위 스펙인 6+..
이번엔 내 차례 후기 한가한 지역이라면 예약시간 대가 아니더라도 신분증을 들고 지정된 예방 백신 장소로 가보자 단! 점심시간은 피할 것. 14:00 예약이라 12시 40분 정도에 집에서 출발해 차량에 가스도 충전하고 시장도 좀 보고 13시 47분쯤에 백신 접종 장소에 도착했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화장실을 들렸다 접수해야지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이쪽으로 오시라는 손짓에 5분남짓 사이 접종까지 완성이 돼버렸다. 신분증을 제시하고 몇 가지 사항을 진단지에 작성했으며 그 사항을 토대로 두 명의 의사?! 를 거쳤고 백신을 맞게 됐다. 단계별로 정리하면 1단계(입장&손 소독)->2단계(신분증 및 기초사항 작성)->3단계(1차 접종 확인)->4단계(특이사항 확인 지병, 알레르기 등)->5단계(면..
파리바게뜨에서 할인받는 가장 쉬운 방법! 그간 잘 이용하던 통신사의 VIP 혜택은 줄고 있는데 네이버페이와 콜라보하는 업체들은 점점 늘어나고 혜택 또한 다양하게 생기는 것 같다. 이번에도 티맴버쉽으로 할인 받을 생각으로 파바에 방문했는데 카운터에 네이버페이 런칭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어 참여했다. 1만 2천 원 정도 구매할 예정이라면 이번 네이버페이 런칭기념 행사에 참여하는 걸 추천한다. 이 행사에 참여할 최소 필요 구매 금액은 1만 2천 원부터다. 혜택 내용은 현장 즉시 할인 3천 원과 추가로 2천 포인트 적립으로 구성돼있다. 체감 할인은 약 5천 원 정도며 기간 내 하루에 1회지만 기간내 하루에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 끝으로 이번 이벤트는 모든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
이름하야 자살특공대! 전작이 워낙 망해서 이게 1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전편의 내용을 머릿속에서 되새겨 보니 가장 이슈가 됐던 히어로?! 할리퀸 외 다른 내용은 생각도 나지 않는다. 영화 평론가의 의견 중 진작 이렇게 만들지라는 평가가 가장 적절한 표현이 아닐까 싶다. 청소년은 시청 불가인 만큼 매우잔인하고 적나라한 연출이 많고 표현에 제한이 적은 만큼 액션은 통쾌하다. 거기에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까지 마련돼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스크린에서 때지 못하게 만드는 것 같다. 어떤 메시지나 교훈은 없으며 정확하게 시간을 죽이는데 최적화됐다. DC 유니버스지만 자꾸 데드풀과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워낙 똘끼 가득한 캐릭터들만 모여있어서 그런 거 같다. 이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2의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