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에서 추천해준 JY커스텀 블랙박스 터치고 K7 최근 자동차를 바꿨다. 중고와 새 차에서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이런 거 저런 거 따지다 보니 중고차로 결정이 났고 SUV와 중형 세단 사이에서 중형 세단을 선택하게 됐다. 그렇게 2009년 모닝에서 2015년 LF소나타로 바뀌게 됐는데 체감이 엄청나더라는 차 바꾼 이야기는 좀 더 시간이 흐른 뒤 남길 예정. 어쨌든 블랙박스는 필수라고 생각하기에 썬팅+블랙박스+오일류 교환을 동시에 진행하게 됐는데 샵에서 추천한 블랙박스가 JY커스텀 터치고 K시리즈 중 하나인 K7이다. 현재 포털에 검색을 해보니 지불한 금액에 비해 더 비싸다는 걸 알 수 있었다. K7의 대략적인 스팩은 120도의 화각으로 전방 FHD & 후방 HD 30 프레임을 지원, 안전도우미, 슈퍼 나이..
광양시 중마동 소재 특별한 분위기 "공이일오" 입구부터 미닫이 문으로 된 남다른 카페가 있어 찾아가 봤다. 막상 매장 안으로 들어가 분위기를 살펴보니 좀 더 특별했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는데 전체적인 테마가 머랄까 특정 연대를 지칭하기보다는 복잡보다는 심플 현대적인 감각보다는 엔틱 한 멋 살리는데 힘을 쓴 것 같았다. 이 카페의 주소는 광양시 항만 9로 144며 초록창 거리뷰를 통해서 외관을 살펴볼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를 하나씩 살펴보며 주 타깃층이 여성일 것으로 확신이 들었는데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디테일한 아이템이 곳곳에 배치돼 있기 때문이다. "예쁜 카페"라는 인상을 강하게 받을 것으로 생각됐다. 구성된 메뉴는 시그니처 커피 기준 5,800원으로 2인 기준 최소 1만 원 이상은 들고 와야 차 두 잔..
그래픽은 심플 타격감은 찰짐~ 쉐도우 오브 데스 나를 바라보는 구글 유튜브 로직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진 몰라도 게임 광고가 상당히 많이 나오는 편인데 신기하게도 하나씩 설치해 보게 되더라는 일전엔 무슨 색칠하는 게임도 해보게 됐는데 나른 신박했지만 되게 돈 빨아먹는 구조라는 걸 느낀 뒤 바로 삭제했다. 쉐도우 오브 데스이야기를 하자면 이 녀석도 유튜브 광고를 통해 설치하게 됐는데 액션도 마음에 들긴 했지만 액션과 조화를 이루는 타격감이 귀에 꽂혀서 플레이해보게 됐다. 대륙발 게임과 차별화되는 모습은 게임 내부에 광고 시청을 통해 과금의 요소를 맛볼 수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다는 점과 그래서 무과금도 소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하게 됐다. 쪼금 더 진행하다보니 답답함도 느껴..
실화를 배경으로 한 이병헌 주연의 한국영화 "남산의 부장들" 요즘 최고의 화두인 심각한 "우한 폐렴" 소식이 막 들리던 참인 설 연휴 극장가를 방문했다. 일주일 정도가 지난 지금 이 우한발 악재 속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엔 파리만 날린다는 기사가 들리는데 현재 관람객 수는 400만을 돌파했다고 한다. 시간적 배경은 이 시기를 이야기 할때 '서슬이 퍼렇다'는 표현이 종종 사용되는 박정희 대통령 정권 말 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었다. 그리고 영화 속 사람들의 이름은 모두 각색되어 있었다. 원래는 깔깔 웃을 수 있는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을 보려했는데 히트맨 예약 중 자리 선택하다 뒤로 가기를 눌러 결제하지 못해 시간대가 맞는 남산의 부장들을 보게 됐는데 러닝타임 내내 몰입감이 굉장했기에 '우연한 선택도 적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