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석조 저택에서 일어난 살인사건 그 진실은?!

 

택시기사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정하연(임화영)의 요청에 대해 도움을 주며 인연은 시작된다. 고수는 이석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작은 극단에서 마술사로 활동하고 있는 역할이었다. 매우 추운 겨울 늦은 밤 딱한 사정과 사연을 가지고 있는 정하연에게 뭔가 느낌을 받게 되고 자신의 숙소를 빌려주게 된다.

 

나는 낮과 밤이 바뀐 사람이니 부담 없이 쓰라며 자신의 방을 내주게 되고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묻지도 않은 체 자신의 일터에 영입 시도도 하게 된다. 사장은 처음엔 반대했으나 실물을 접하게 된 후 마음을 바꾸게 된다.

 

그렇게 둘의 사이는 깊어져 가고 고백과 함께 듀오로 활동하게 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 자신들의 영역을 좀 더 넓히고 싶어 하는 고수 부산으로 향하게 된다. 머뭇거리는 하연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이다 보니 따라가게 된다.

 

 

하연이 뭔가를 숨기려 한다는 걸 느끼던 어느 날 동판을 발견하게 되고 사연을 듣게 되며 오카모토 시게루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리고 하연의 죽음 그것을 밝히기 위해 오카모토 시게루를 찾게 된다.

 

동판과 관련된 일제시대 형사의 뒤를 캐다. 자신과 관련이 없다고 오카모토 시게루라는 인물이 중심이라는 말을 듣게 되며 그가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줄 안다는 소식을 들은 뒤 택시기사로 취업하게 되며 동판으로 만들어낸 위폐 찾기와 오카모토 시게루를 만나기 위해 애쓴다.

 

영화의 시작은 법정에서 검사와 변호사의 살인 사건에 대한 공방이 오고 가는 장면부터 나오게 된다. 이 영화의 마무리도 역시 법정에서 끝나게 된다. 결말이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누가 이기게 되는지에 대한 사항은 영화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평점 7/10 나름 볼만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