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터길들이기 성흔의 안나 & 심해의 이렌 신규 추가 예정!


몬길 공식 카페에 새로운 캐릭터 두 명이 추가가 된다는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바로 찬란한 6성 시절의 주인공 '안나'와 예전 무한대전 시절 35라운드의 보스 '이렌' 이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먼저, 복합형 '성흔의 안나' 스킬 사용하는 모습들 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게 특정 스킬 사용 시 백스텝 모션의 추가라고 보였습니다.


기존 안나의 경우 원거리 공격을 하지만 스킬 사용 시 제자리에서 발사되거나 실행되는 형태를 가지고 있기에 특히 팀 대전에서 다른 캐릭터들에 의해 휩쓸려 죽기에 딱 좋은 포지션에 있었잖아요. 그 부분에서 약간 해소가 된 거 같아 활용도가 조금은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또한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사운드를 듣고 추측을 해보면 "띠용~!" 하는 소리가 들렸기에 기절 디버프가 추가되었지 않나라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그 이상은 판단하기 조금 애매하니 업데이트 이후 리뷰를 하면서 이야기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현재 40LV까지 만들어서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이렌은 워낙 쓰질 않는 몬스터 중에 하나 였던지라 데이터가 부족해 할 말이 별로 없는 게 사실이지만, 아래 스킬 사용하는 모습 보시죠!





일단 영상을 통해 '심해의 이렌'의 스킬사용하는 모습을 봤을 때 "백스텝"이 없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 자체(평시) 이펙트의 경우 '화려하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였습니다. 마치 어항인 마냥 물고기가 계속 돌고 있네요. 고유 능력이었던 힐과 얼음계열 CC기를 그대로 이어받았고 소환형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알 수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번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들은 모두 원거리에서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공개된 영상은 여기(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나온 초월 몬스터들을 보면 아무리 안 좋다는 평가를 받아도 몬길내 콘텐츠 중 한 가지는 잘할 수 있는 특화된 성향을 보여줬던 거 같은데, 이 캐릭터들도 뭐~ 쓸 곳은 있겠죠.^^;; 암튼 이번 정기점검 때 건너뛰지 말고 업데이트가 되길 바라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