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에서 설이라고 유료 앱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네요.


날과 둘째 날에는 게임 아이템을 받았었는데 전혀 하지 않는 게임인지라 그다지 감흥이 오지 않았는데 말이죠. 클래시오브킹즈와 몬스터가 등장한 아이콘을 가진 나름 알려진 이름이었는데 뇌에서는 삭제되었는지 이름이 떠오지 않네요.




포토스위트4 - Photo Suite 4는 자신이 촬영했거나 다운받았거나 어떻게든 얻게 된 사진에 다양한 옵션을 통해 재탄생 시킬 수 있는 앱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랜스폼, 셀렉트, 크롭, 쉐이프, 텍스트, 이펙트, 조정(Adjustments)이라는 메뉴를 가지고 있고 Undo, Redo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다운로드,성공적

가장 많이 쓰일 것 같은 건 이펙트, 텍스트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추가로 크롭까지 말이죠.


PC에서 포토 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한다면 쉽게 적응하리라 생각됩니다. 상위 포토샵을 사용했다면 좀 답답하게 느껴지리라 생각되네요. 기능이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니 말이죠.




끝으로 이렇게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진에 다채로운 보정을 가할 수 있는 PhotoSuite4 Pro = 유료버전이 병신년 설을 맞이해 풀리고 있고 내일이면 유료로 다시 변해버리기에 일단 다운로드 받아 두시길 바랍니다. Fi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