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플랫폼에서 정통 FPS를 표방하는 위메이드(위미)의 필드 오브 파이어 사전등록 소식입니다.


게임을 즐겨 하는 유저분들이 사랑하는 장르 중 하나인 FPS! PC 플랫폼이지만 서든어택 장기간 집권으로 보아 이 장르에 대해 얼마나 관심이 높은 지에 대해 어느 정도 짐작 할 수 있는 부분이라 보입니다.


그러나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다수의 게임 회사들이 참패를 맛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유일하게 살아남은 백발백중을 제외하고 말이죠.




필드오브파이어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보트 추격전, 변형체 소탕, 거대 보스, 바이크 추격전 등이 포함된 시나리오 모드와 1:1, 2:2 그리고 3:3까지 할 수 있는 PVP 모드 거기에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도전 모드로 되어 있으며 용병 시스템과 클랜까지 구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어플 겜셔틀을 통해서 현재 등록 가능하며, 사이트를 통한 참여2월 12일(목) 위미공식사이트(링크)에서 시작한다고 합니다.


행사에 참여하게 되면 4성 SPAS-T, 5만 골드, 소탕권 30개, 루비 200개 그리고 프리미엄 갓챠(뽑기)를 통해 100개의 루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가챠의 경우 겜셔틀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