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길 4번째 초월을 구원의 프란시스로 하게 될지는 몰랐네요.


제가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게 되려면 한참 멀었다는 생각이 막 들게 되더라고요. 기존 7성 명단에 없었던 몬스터들이 초월 캐릭터로 추가를 시키려는 몬스터길들이기 운영진의 의지가 계속해서 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리뷰는 영상으로 보는 맛이 최고!


그런 이상 기류를 데몬로드 때 부터 풍기긴 했죠. 광속의 엔젤과 환상의 도로시의 업데이트 이후 이번엔 슬라킹에서 발견이 되었다고 하죠?! 그 예고 문양이 말이죠. 


보통 2개체씩 업뎃이 되고 있는데 다음에 업데이트 때 등장할 나머지 캐릭터가 지원형이고 완전 상타면 대략 난감해지겠만, 뭐 그래도 프란시스는 상당히 쓸 곳이 많기 때문에 상황이 안 좋게 된다고 해도 긍정적으로 볼 여지가 많은 거 같습니다.


▼은혜로우신 은혜님!


지금은 폐지된 헝그리앱 TV 프로그램 <몬길의 은혜> MC를 맡았던 레이싱걸 이은혜씨가 대격변 업데이트 관련 특집 방송에서 구원의 프란시스 코스튬을 입고 출연해서 화제가 됐었죠. 그 모습 정말 완벽하게 소화를 해줬다는 평가를 해주고 싶습니다.




스킬은 현재 적용 중인 스킬 순서대로 패시브 구원, 영양제 투입, 아드레날린, 주사 찌르기 그리고 독액 주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장비는 수도, 초월 투구, 요목, 용반으로 착용을 시켜 놨습니다. 영혼석은 용암+용암으로 해뒀습니다.



역시 PVP 모드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레이드의 경우 수정 도끼만 안 들고 오면 상당히 환영을 받는 거 같고 말이죠. 


끝으로 이런 캐릭터를 3초월 이전에 획득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 주는 거 같습니다. 유튜브 구독 및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Fi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