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드오브아너 업데이트로 인해 다양한 캐릭터들이 상향되었고 제한적이지만 반복 입장 옵션까지 생겨서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 거 같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건데 수호신을 붙잡고 있는 거보다는 일단 등급표를 참고하면서 빠르게 6성을 찍어서 초월시킬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하고 그들을 조합해서 키우는 방법이 더 메리트가 있고 빠른 성장을 위한 방법 같아 보였습니다.



최근 그렇게 적절한 방어형 영웅이 나오지 않아서 운용하는데 짜증이 났었는데 일단 불멸의 스트라지나스가 떠줬고 최근 상향된 데실라까지 영입해 좀 더 안정적인 상황이 되었습니다.


본 내용으로 넘어가서 길오아 게임 속도가 좀 느리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몇 가지 방법을 적용하면 상당히 빠르게 진행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과금이 포인트긴 하지만요.


첫 번째 환경설정 창에서 스킬 카메라를 OFF 시키는 방법입니다. 스킬 시전시 화면이 멈추면서 특정 캐릭터의 스킬 모션과 이펙트를 볼 수 있는 장면이 줌인 되며 시간이 흐르지 않게 되는데 8명이나 되는 놈들 걸 하나씩 보게 되면 모험 시간에 영향을 미치게 되잖아요. 그 부분을 꺼주면 좀 빨라지는 느낌이 듭니다.


두 번째 빠른 전투 활성화 이 부분은 과금 부분이라 딱히 권장은 드리지 않지만 체감을 해보니 게임을 제대로 하든 안 하든 최소 3천3백 원부터 시작하는 루비 구매를 한 번은 하고 시작해도 괜찮겠다 싶더군요. 저는 5천5백 원짜리로 했습니다. 최초 270개 + 하루에 8개씩 받는 게 2천2백 원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더라고요.



세번째 스킬 카메라 OFF + 빠른 전투 순식간에 클리어가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빠른 전투 활성하고 스킬 카메라 ON 해줘도 빠른데 두 가지를 조합하면 정말 시너지가 반복 입장까지 설정하고 만만한 던전에 넣어 두면 쫄 캐릭터도 쉽게 키워버리고 말이죠.


이상 길드오브아너 게임 진행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한 간단한 팁이었습니다. Fi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