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후기의 선수는 터키 국적의 갈라타사라이SK 팀에서 활약하고 있고 국가대표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 H. 발타라는 선수입니다. 선호 포지션은 LB, LM, CDM이며 08E 시즌 기준입니다. 


현재 제 팀은 스페셜 팀 컬러로 운영 중인 상태라 전혀 개연성이 없지만 스텟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은카나 강화 캐미로 팀을 운영하고 있는 상태라면 좀 더 활용가치가 높아지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세는 5강 기준 2500만 EP~ 3000만 EP 정도 선이며 저는 2500만 EP를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선수 검색 사이트에서 제가 원하는 수준의 스텟을 넣고 5카를 구입할 수 있는 가격대는 이 녀석 뿐이더군요. 왼발 메리트는 보너스~!



피파온라인3의 그래픽 엔진 변화 이후 선수를 영입할 때 중요하게 고려되는 스텟이 민첩성 그리고 밸런스와 속가로 알고 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텟 정~말 잘 빠졌죠?! 거기에 수비수가 갖춰야 할 스태미너와 수비 관련 능력치 분배가 잘 돼있고 별다른 특성은 없지만 통곡의 벽과 아크로바틱이라는 칭호는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른쪽 포지션에 사용되는 마이콘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주로 LB와 CDM에서 사용 중이며 자신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주는 선수라고 생각됩니다. 굉장히 안정적인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상대 선수와 경합하면 모든 공을 뺏어줄 것 같은 느낌말이죠. 그럼 Fi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