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터길들이기 2주년 기념! 화려하게 돌아온 캐릭터가 있죠 바로 미나 길들이기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최애캐였던 그때의 추억을 되돌릴 수 있게 7성 그것도 각성을 해서 우리 앞에 나타난 각성미나! 제 예상과 많이 빗나가 한돌은 시키지 못했지만 30렙 5강으로도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는 기존 팀대 란, 지원, 보니 체제에서 지원을 빼고 각성 미나를 넣고 팀대전을 돌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그렇게 높은 승률은 나오지 않지만 어차피 골드 리그만 유지하면 되기에 나름 재미를 보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뭐 모험은 말할 것도 없고요.




현재 장비와 스킬 순서 그리고 영혼석 상태입니다. 축홀, 늪방, 축지목, 용반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전부 이계세트로 만들어 봤는데 늪방이 있어야겠더군요. 거기에 이계의 장비들은 잘 강화가 되지 않기에 공격력을 조금 더 높이고자 용반으로 방향을 바꾼 것도 있습니다.




영혼석은 상대방 방어력 무시에 초점을 맞췄고요 앞으로 한돌 할 것에 계획을 잡고 용용으로 착용을 시켜 두었습니다. 프리 딜러로 활용하고 처음부터 공격력 수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개척지를 사용해 주는 것도 괜찮겠죠. 다양한 착용 상태는 헝앱 게시판이나 공카 게시판 한번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스킬의 경우 워낙 바꾸다 정착한 건데요. 세라 봉인 순서가 2번째가 많은 것 같아 연타를 2번째에 넣어 두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모험 실력은 위 영상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수정 매어 5-6 참 무난하게 커버하죠. 요즘 이계의 대륙이 좀 더 화두지만 아직 못 가신 분들도 있어서 돈 벌기에는 좋은 5-6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참고로 이계에서도 나름 실력을 보여 줍니다. 그래도 이계에서 완벽하게 놀려면 약간 한돌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드리고 싶네요.


끝으로 모험, 팀대, 무대, 보대 그리고 영웅대전까지 저랩때부터 넣고 써도 괜찮은 거 같아 저는 죄다 투입 시키고 있습니다. Fi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