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탑툰 야툰 인기웹툰 <섹시한전우들> 이건 판타지 군대웹툰

 

지난 후기를 남겼던 <가정부길들이기> (링크) 나에게 보였던 관심이 사랑인 줄 알았는데 단순히 장난에 불과했다는 것으로 알았을 때의 상실감을 느끼며 상황을 더욱 비관적으로 만들어 버렸고, 주인공 또한 자신이 처음 의도한 게 단순히 장난 때문만을 아니었다는 걸 점점 깨닫게 되면서 더욱 흥미롭게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던 웹툰이라는 포스팅을 남겼었다.

 

 

19금 작품답게 그림체나 대사의 표현 상황의 전개가 과감하고 스피디하게 진행되기에 순식간에 전 회차를 보게 됐는데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후기로 다뤘던 작품 중 등장한 여성들의 외모를 표현한 부분에서 가장 월등하고 우월한 묘사하고 있는 작품으로 꼽고 싶다.

 

 

안타깝게 이 작품은 야툰 중 무료 이벤트(기다리면 무료 페이지로 변신!)를 하는 목록에는 진행되진 않지만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원스토어에서 탑툰 완전판 또는 탑툰 플러스 앱을 설치 후 성인인증까지 하게 되면 더 많은 성인 웹툰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링크)참고.

 

 

이번에 다룰 야툰은 <섹시한전우들>로 탑툰에서 엄청난 인기웹툰으로 자리 잡고 있는 나만 몰랐던 군대 웹툰이었다. 남자들만 와글와글한 대한민국 군대에서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했을 법한 내용으로 지금까지 탑툰에서 봐왔던 작품과는 다른 "코믹"을 강하게 지향하고 있었고 남녀 간의 므흣한 관계를 표현한 부분에서 그 어떤 작품보다 과감하고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하고 싶다.

 

※야툰 섹시한전우들 주요 등장인물 (2생활관 위주)

 

 

주인공 강민두 이병: 군 생활은 길다 즐겨야 살아남는다. 하지만 잘 즐길 수 있을지...

 

 

진지혜 병장: 2생활관의 왕고

 

 

진상아 병장: 투고 전역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무관심이 이런 것이다를 보여 줌

 

 

나서윤 상병: 생활관의 실세 나긋나긋 하게 말을 하지만 실세가 그렇 듯 굉장한 영향력을 보여준다.

 

 

마교수 일병: 보일러실을 담당한다. 현재까지 강민두와 가장 가까운 고참 다양한 애로사항을 해결해준다.

 

 

진다래 일병 가장 군기가 들었다고 볼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강민두와 맞선임이기 때문에 부딪히는 게 많다. 예상을 해보건대 가장 변수가 많은 사이가 될 거라 생각한다.

 

 

하하... 무려 여자도 군대를 간다는 얼마 남지 않은(?!) 2030년 배경 설정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곳은 여자들로만 구성된 이름부터 느낌이 오는 1004부대! 하지만 "대통령령"으로 외모를 봤을 땐 비리비리하지만 그 안은 아주 튼튼한 딱! 한 명의 남자가 신병훈련소도 거치치 않은 체 뭐가 바쁜지 그곳으로 가게 됐다.

 

 

남자를 +1 해 과도한 여초현상을 막기 위함일까?! 연재가 한창이지만 어떤 이유를 가지고 그런 대통령의 명령이 떨어졌는지는 아직까진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인공 <강민두> 어흠... 무슨 좋은 복(?!)을 그렇게 타고났는지...

 

 

군대라는 상황과 상명하복 관계 그리고 폐쇄된 공간에서 쌓여만 가는 욕망!!! 다들 알다시피 20대 초반의 피 끓는 시절 자유가 없이 사방이 딱 막힌 곳에 갇혀있다는 게 얼마나 고통스러운 건지 갔다 온 사람은 정말 잘 알겠지만 뭐~ 갔다 오지 않았더라도 충분히 이해될 거라 본다.

 

 

모든 1004부대 모든 여 전우들에게 귀여운(?!) 타깃이 된 이병 강민두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 군대 웹툰 상당히 기대가 된다. 인기웹툰 섹시한전우들의 베일을 벗기고 참모습을 싶다면 이곳(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