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넥스트무브, 신작 MMORPG "아케론" 10월에 만날 수 있기를...


이번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는 모바일게임 아케론 홍보모델에 '이별 노래 전문 래퍼 헤이즈와 아름다운 배우 홍수현 그리고 시노자키아이가 3명이 동시에 등장한다는 소식과 함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같다.


와 대단해~!


먼저, 시노자키아이의 인기는 일본뿐만이 아니라 여기 대한민국에서도 수많은 팬이 존재할 정도로 대단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엄청난 몸매를 동시에 소유한 흔치않은 매력을 가진 모델로 한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진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영상에서 "평소 K-POP을 듣고 따라부는 걸 좋아한다."고 밝히면서 우리나라 최고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열창하는 모습에 화제가 됐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다.


네 맞아요~!


헤이즈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했고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과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던 걸로 기억하고 있다. 홍수현은 1996년 존슨앤존슨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다.


분위기가...후덜덜


현재 아케론의 메이킹 영상 및 티저 영상들이 하나둘씩 공개되고 있는데 각 모델분들의 포텐 터지는 미모를 확인할 수 있는 것 같다.


-시노자키아이 메이킹필름



-2차 티저 영상



더 많은 영상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능과 마주하다."


아케론이 대표적인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는 콘텐츠는 '악한 세력의 대규모 마을 침공!' 무제한 PVE, 동일한 외형과 닉네임으로 누구도 나를 알아보지 못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익명성 보장 PVP, 고급 아이템까지 노릴 수 있는 서바이벌 PK ZONE으로 볼 수 있는 것 같은데 '본능'이라는 단어를 굉장히 강조하는 것으로 봐서 치열한 전투의 향기가 게임 내에 가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다이아 1000개, 천계석 200개, 60만 골드, Lv. 1 정령석 10개를 받을 수 있고 겜셔틀을 통해 참여하게 되면 프리미엄 혜택과 시노자키아이 & 로타 한정판 화보집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 혜택의 내용은 다이아 1200개, 천계석 220개, 골드 60만 그리고 레벨 1 정령석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보집은 A 권 B 권으로 구분되어 있고 당첨자에 한하여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어플 겜셔틀(다운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