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에게나 추천 할만한게임 4:33분의 모바일RPG '블레이드' 요즘 TV를 보면 뮤지컬 하듯이 CF도 나오더군요. "칼날 햇빛 반짝여 반격의 함성 울릴 때~"라고 하면서 말이죠. 처음엔 도대체 뭔가 하고 봤는데 자꾸 보니 좀 더 내용이 길었으면 좋겠다 싶더군요. 


   이번 업데이트로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도달하지 못 했습니다. 원체 보스들이 세고 발트롤을 하다 보니 스테이지 극복하기가 힘드네요. 업데이트 사항은 전설 지역 4 진홍빛 성채 등장, 무한던전 시즌 5 추가 그리고 1:1 대결 리뉴얼 끝으로 기타 편의 사항 개선이 있었습니다. 큼지막한 몇 가지 사항만 다루어 볼까요?!


◈매혹의 여제 루시아를 만나러 진홍빛 성채로 출발!


▼보스님의 모습입니다.



   엄청 매력적인 외형과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간 새로운 지역이 오픈되기를 기다렸던 유저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정복을 하기 위해 신나는 노력을 할 거라는 예상도 들고 말이죠. 175지역부터 180 보스 지역까지 흥미로운 모험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조각을 얻어서 아이템으로~


   각 스테이지 '최종 보스'를 처리하게 되면 각 위 항목에 해당하는 보스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179스테이지 플레이 중 보스와 대결 시에 도굴꾼이 있으면 보스가 '무적' 상태가 되니 빠르게 도굴꾼을 제거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스테이지 공략은 공식 카페(링크) 참고하시면 되겠죠!


▼출처 : 공식카페 유저분들 스샷



새로운 아이템의 등장 <신성의 수호자 세트>


  전설 지역 1부터 세트 효과 발동은 A등급부터 효과를 받을 수 있고 일반 무기, 진무기에 따라서 효과의 능력치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신캐나 기사보다 법사 아이템이 멋있는 거 같습니다. 신캐가 사기캐라는 소문이 있긴 한데 애정이 쉽게 가지는 않네요.


◈ 악마 심판자와 함께 온 무한던전 시즌 5



   클리어 보상으로 우어어어 간지가 철철 흐르는 악마 심판자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무한던전 시즌 4의 대천사/일반 장비는 전설 지역 1 최종 보스 '베라스'를 잡게 되면 상점에서 뽑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1:1 대결 리뉴얼

 


   연승보다는 대전 점수가 순위 형성에 중요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10회까지 참여가 가능했던 부분도 5회로 줄어들고 말이죠. 참여 충전시간도 더욱 늘어났는데 왠지 다른 콘텐츠로 눈을 돌리기 위해 이런 변화를 취한 게 아닌가 싶네요.


▼반격하라!


▼승리 메세지의 랜덤화

   그에 따라 UI도 수정이 되었고, 기분 나쁘게 욕을 써놓는 행위를 하던 승리 탭이 무작위로 승리 메시가 출력되게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거 때문에 기분 나빴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잘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블레이드 처음 출시했을 때 부터 상당히 만족감이 높았었는데, 계속해서 발전된 모습을 보이려 콘텐츠 적으로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유저들의 피드백에 맞추어 수정이 된 것 같네요. 새로 추가된 진홍빛 성채의 주인 루시아 참 매력적인 보스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4:33에서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