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시된 지 이제 한 달 된 신작 게임 내가 좋아하는 히어로가 이곳에!

 

스마일게이트의 MOBA(AOS 유사) 장르의 PC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지난 6월 21일에 출시했다.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멋진 승부를 펼치며 전장을 누비는 게임으로 간단하게 AOS 대표적인 롤과 비슷한 관점에서 접근하면 쉽게 알 수 있고 적응할 수도 있을 것으로 생각됐다.

 

캐릭터들은 마블 유니버스 즉 우리가 익히 영화로 만났던 히어로들이 많다. 물론 히어로로 만나지 않은 캐릭터도 있긴 하다. 앞서 롤을 생각하면서 접근하면 된다고 했는데 거점을 활용하고 영웅 간에 스킬 연계를 하며 멋진 한타를 노린다는 게임 설명을 보면서 더욱 확신을 갖게 했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세계관을 엿보니 두 개의 차원이 충돌해 우주의 운명이 위험에 처해져버렸고 이 사건으로 인해 실드의 수장 닉 퓨리의 지휘 아래 사건에 대한 진상 파악과 적과 조우하게 됐는데 지금까지 만나온 상대들보다 위협적인 적인 바로 자신들과 동일한 모습을 가진 적이라고 한다. 과연 악당들과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지켜낼 수 있을까?!라는 내용을 가지고 있었다.

 

 

콘텐츠는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을 필두로 좀 더 매끄러운 컨트롤을 위한 연습 전투, AI 대전 그리고 메인 콘텐츠로 보이는 일반 대전으로 구성돼 있었다. 튜토리얼은 그렇다 쳐도 이런 게임에 스트레스를 줄이며 적응하는데 연습 전투와 AI 대전은 꼭 필요한 콘텐츠고 보인다.

 

대표적인 맵은 맨해튼과 와칸다다. 맨해튼의 경우 익히 알려진 곳인데 와칸다는 최근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모습을 선보인 블랙팬서의 왕국으로 알고 있다. 블랙팬서 또한 영화로 제작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기대가 된다.

 

 

이 두 맵의 최종적인 목적은 거점을 먹고 상대 진영의 양자 제어기를 파괴하는 것이라고 한다. 물론 양자 제어기를 파괴하기 전 맵 곳곳에 있는 다양한 오브젝트를 만날 것으로 보였다. 굉장히 내용은 간단한데 5:5 사람들이 각 캐릭터를 맡게 돼 전장에 투입되기에 상당히 흥미로운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보였다.

 

현재 주말에 접속하면 100% 토르를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에 있다고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기타 사항은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오피셜 사이트 바로가기를 참고해 해결하길 바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