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에 든다면 해보는 게 인지상정! 탁월한 선택 대작모바일게임 아수라 "전사"
지난 검법사 육성기를 작성하며 지나다니는 궁술사나 전사라는 떡이 더 커 보인다는 말을 했었었는데 이번엔 "전사"를 선택해 제 노하우와 공식 카페의 몇 가지 팁을 사용해 캐릭터를 키워봤습니다. 역시 한번 키워봤다고 그러는지 처음에 느꼈던 허들 구간도 문제없이 지나가 버리더군요.
곽도원 씨의 예능 활약도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최근 영화 아수라 팀과 무한도전의 팀의 한판 대결! 킹과 조커 그리고 나머지 카드를 가진 사람들의 숨박히는 심리전과 추격전 예능 첫 출연이라는 곽도원 씨는 시청자와 참여자를 오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빅웃음을 선사했는데 특히 "곡성의 효진아~!" 연기는 상황에 따른 적절한 짤방이 없다면 그 장면을 캡처해 사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특히 여러 효진아 중 자동차 신을 (자신의 딸 효진에게 핑크빛 뭔가?!를 들키는 장면) 재연한 모습은 특히 인상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 사람의 이미지 개선이 한순간인 거 같네요. 주로 맡았던 역이 어두운 모습이 강한 캐릭터라서 그런지 무섭게 느껴졌는데 상당히 웃음도 많으시고 밝은 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청난 영화배우들
또한 영화 아수라의 흥행이 심상치 않던데 10월 2일 기준 점유율 약 45%에 2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의 내용뿐만이 아닌 배우들을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정만식, 김원해 씨 등 정말 대단한 캐스팅인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강력계 형사로 근무 중인 한도경(정우성)이 아내의 병원비를 핑계로 악덕 시장 박성배(황정민)의 뒷일을 처리해 주다 독종 검사(곽도원)과 검찰 수사관(정만식)에게 약점을 잡히게 되고 이를 이용해 박성배의 비리와 범죄를 캐려는 상황 속 살아남기 위해 서로 물고 물리는 지옥도 같은 상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공식 카페 공략 요약
전사를 키우게 되면서 참고한 정보 입니다. 게임 초보자분들이 시작 전에 알아두면 상당히 도움 되리라 생각됩니다.
"Stay" 님이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있는 게시물(바로가기)의 몇 가지 사항 간추려 봤습니다.
1. 아이템 끼는 순서는?!
초반 2성 100렙까지는 자동 스탯으로 그 후 무기 5단계가 생기면 스탯 초기화를 통해 무기에 맞는 스텟으로 변경해야 되며, 스탯에 맞는 방어구까지 착용하면 좋다. 누구에게나 주는 쿠폰 코드 "grandopen"과 "asura"에서 자기에게 해당하는 무기가 나오길 바라야 한다. 부족한 스탯은 구슬로 하자.
2. 레벨업 어디까지 해야 하나?!
2성 100렙과 3성 100레벨 도달 후 석상 신전에서 최대한 아이템을 수급해야 한다. 최소 2성 100레벨에서는 무기 5단계 방어구 4단계를 만들어 주는 게 좋고 3성 100렙은 무기 6단계부터...
3. 아이템 수급 방법
석상 신전, 스토리던 전, 뽑기 등 회심 속성이 달린 영웅 등급 장비 출현시 보관함에 고이 모셔두자! 초반 아이템은 기혼으로 제작하는 게 좋고 4등급 이상 아이템으로 넘어가게 되면 기혼작은 안 하는 게 좋다. 액세서리도 4짜리 주워서 5 정도는 만들어 놓는 게 좋다.
4. 회심 속성?!
이 속성은 뽑기로만 뜨기 때문에 자물쇠 달린 것 중 자신의 클래스가 아닌 건 분해하고 자기 것은 챙겨두는 게 좋고 자물쇠가 없는 건 경매장에 파는 게 좋다.
5. 올려야 하는 스킬은?!
기본 공격 빼고 다 올리는 게 좋다.
6. 결투장
결투장은 지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하루 10회 꼭 참여하는 걸 권장
7. 추천하는 캐릭터는
피케이는 전사, 사냥은 궁수
8. 도감 작업
2성 100레벨 이후 할게 많이 없는 관계로 하는 게 좋다.
9. 길드
시나리오 던전과 전투력을 올려주는 정령석을 구매할 수 있으니 가입하는 게 좋다.
10. 게임 내 카페 바로 가기 아이콘
꾹 누르면 상단에 휴지통이 뜨니 없애면 된다.
이 게시물은 초보 분들에겐 필수적인 가이드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 35나 되는 항목이 Q&A 형식으로 게시가 된 상태인데 참고하길 바랍니다.
전사 육성 후기
현재 전사 2성 56레벨까지 달성한 상황입니다. 지난 검법사에서 경험했던 부분을 최대한 살리고 공식 카페 몇 가지 사항을 참고해 허들 구간이라고 생각했던 부분, 곤란하다고 느꼈던 부분을 이번에는 겪지 않고 넘어가고 최적화 상태를 유지하며 키워보자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아이템은 보라색 템을 기준으로 강화 재료를 투자하고 착용시켜가는 걸로 했고 스킬은 재료가 받혀주는 대로 주요 공격 스킬에만 투자하는 걸로 했으며 귀속 수정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경험탕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자로 육성 방향을 잡았습니다.
퀘스트 위주가 될 수밖에 없지만 석상 신전, 얼음 신전 등의 참여 기회가 생기면 바로 참여했습니다. 그 외 경험치와 관련된 모든 인던에 참여를 했습니다. 그 결과 예전에 느꼈던 1성 95레벨의 벽은 언제 있었냐는 듯 없어져 버렸더라고요.
저한텐 잘 맞는 클래스는 검법사보다는 전사였던 게 맞다는 느낌도 들고 말이죠. 스킬의 모습이나 이펙트의 색 그리고 캐릭터의 움직이는 모습 등 처음에는 정말 외관만 보고 캐릭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마치면서
대작모바일게임 아수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수라와 관련된 이야기와 초보자분들을 위한 게시물과 전사 육성 후기 등을 다뤄봤습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 가기) 참고하시길 바라고 게임에 흥미가 생겼다면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해보길 바랍니다.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터길들이기] 가을 맞이 소소한 팀 대전 변화 그외 업데이트 및 이벤트 주요 소식 (0) | 2016.10.06 |
---|---|
[몬스터길들이기] 신비의 유적 51층 공략 성공 캐릭터 조합 참고 (0) | 2016.10.04 |
[몬스터길들이기] 7성 신규 초월 일격의 스미레 후기 (0) | 2016.09.30 |
[신작모바일게임] 액션RPG 드래곤워즈 리뷰 및 마법사 시온 공략 (0) | 2016.09.29 |
[사전예약] 홍수현, 헤이즈 그리고 시노자키아이 한정판 화보집, 모바일 MMORPG 아케론에서 만나자! (0) | 2016.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