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파도 이젠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나?!

 

요즘 모바일게임 상황이 인기있는 PC 게임들의 이식이 열풍인 만큼 던전앤파이터도 동참하려는 것 같다. 전 세계 4억 명이 선택한 횡스크롤 액션이라는 걸 내세우며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던전앤파이터: 혼' 사전등록을 12월 20일부터 시작했다.

 

현재 공개된 캐릭터는 귀검사, 파이터, 마법사, 거너 등의 직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추억의 맵 엘븐가드를 포함해 신규 콘텐츠 도전의 땅 등이 준비돼 있다고 한다. 그래픽은 무려 3D!!

 

 

귀검사는 팔에 깃든 귀수로 인해 기형적인 손을 가진 근접 대전형 검사 캐릭터로 공격력과 방어력이 균형 잡혀 있으며 전직을 시스템을 통해 웨폰 마스터나 버서커가 된다고 함.

 

마법사는 원거리 연타형 캐릭터로 공격력이 강하고 사거리가 먼 게 특징이나 방어력이 약하다고 한다. 엘리멘탈 바머와 빙결사로 전직 가능

 

파이터는 스피드가 빠른 게 강점이며 초근접 격투형 전사라고 한다. 넨마스터와 스트리트 파이터로 전직 가능

 

거너 두 자루의 총을 사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며 신속한 움직임으로 적을 유린한다고 한다. 런처와 메카닉으로 전직 가능

 

영상을 보고 싶다면 그림을 클릭!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에 메뉴에 캐릭터와 영상을 제외한 스토리, 시스템, 업데이트 부분은 아직 준비 중이라는 팝업이 떠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없어 안타깝다.

 

하지만 관련 자료를 검색해 찾아 보니 캐릭터마다 고유한 19종의 액티브 스킬이 존재하고 적들의 혼을 모아 한 번에 사용하는 혼 스킬이 있으며 즐거운 전투를 위해 6개의 슬롯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앞서 언급한 도전의 땅에서는 레이드와 무한의 제단 그리고 증명의 탑 등이 있다고 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10Lv 유니크 방어구 세트가 주어지며 등록한 사람 수에 따라 5만 골드, 10만 골드, 1만 5천 세라를 받게 된다고 한다.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 참여가능하며 겜셔틀 및 구글 사전예약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혼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링크) 참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