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완소 캐릭터인가?!

 

팔라딘스에도 오버워치처럼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특성 탱커, 서포트, 딜러 이런 형식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빠른 대전처럼 동일한 캐릭터를 막 고를 수 있는 게 아니라 마치 경쟁전인 마냥 선픽하게되면 다른 분들은 제가 고른 캐릭터를 고를 수 없게 됩니다. 

 

 

핍이라는 이 친구는 몇번 게임에 참여해본봐 인기가 좀 없는 편에 속하더라고요. 여유 있게 고를 수 있달까?! 이 친구가 팔라딘스에서 취하는 형태는 서포터이며 범위형 공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캐릭터를 초보자분들에게 권장하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범위형 캐릭터이기도 하며 자힐이 있고 재빠르게 움직이면서 적을 곤란하게 만드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뭉쳐서 맞거라~!

 

먼저 노멀 형태의 공격은 5발짜리로 파란색 구슬을 쏴서 원하는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힙니다. 이 기술이 웃긴게 바로 자신 앞에 쏘게되면 이 공격을 사용한 캐릭터도 대미지를 입더라고요. 그래서 근거리보다는 원거리 그리고 뭉쳐있는 대상들에게 효과적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워낙 작기 때문인지 오브젝트 뒤에서 공격하면 재밌더라고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불덩어리가 나가는데 이 기술은 적의 이동속도를 잠시 늦추게 만들게 됩니다.

 

Q 버튼을 누르면 힐 포션이 나가는데 먼 곳에 빈 공간에 던지면 체력 회복을 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자힐을 하고 싶으면 가까운 벽 쪽을 향해 던지세욥!

 

카드를 만나면 더욱 강해지지!


F 키를 누르게 되면 잠시 몸무게 줄어들며 이속과 점프력이 향상되게 됩니다. 근거리 봄킹 같은 애들이 폭탄을 던져놨다거나 짧은 시간에 범위를 벗어나고 싶을 때 상당한 위력을 발휘하게 되더라고요.

 

필살기는 대상의 외형을 변경시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어버리는 폴리모프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살기가 충전되어 있을 때 E 버튼을 누르면 이 기술이 대상을 향해 나가게 됩니다. 폴리모프로 인해 마치 병아리처럼 돌아다니게 되면 우리 편에게 정말 상당한 도움이 되겠죠?!

 

 

핍은 공짜로 열려 있기 때문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빅터, 스카이와는 전혀 다른 맛으로 팔라딘스를 즐길 수 있으니 호기심이 생겼다면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스팀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