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나 신규서버, 세븐나이츠 777일 기념 티켓 이벤트 루디 티켓 모험으로 700장 달성!
자동 모험 무제한에 달달한 버프까지 영웅 육성하기가 너무 편하고 좋네요. 처음에 이 미션을 받았을 때 언제 700회를 돌아서 6성 영웅 소환권을 받나 했었는데, 천천히 즐기면서 했더니 2주 정도 걸렸네요. 아직 크리스 티켓은 결장에 잘 참여하지 않아서 그런지 참 더디게 모이는 것 같습니다.
▲6성을 나왔는데 재료라니...
쫄작업을 통해 루비를 확보 그리고 상점 뽑기 아직까지 이 패턴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세븐나이츠 신규서버에서 나름 빠르게 원하는 캐릭터로 덱을 구성하는 방법에 가장 가깝다는 판단이 서서 그렇겠죠. 그. 러. 나 아직 원했던 캐릭터가 한 번도 등장하지 않는 건 제 운발이 망... 추가로 모험은 7-9에서 놀고 있습니다. 그냥 열쇠나 많이 살껄 그랬나라는 생각도 들긴합니다.
모험은 주로 제이브, 발리스타, 세라를 이용하고 있고 2쫄을 더해서 돌리고 있는데 세라가 2000 고정 대미지로 1라운드를 한 번에 녹여주면 쫄 키우는데 이만한 재미가 없더라고요. 발리스타의 경우 장비 구성에 신경을 안 쓰다가 속공 구성으로 바뀐 후 더욱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타와 스킬이 이루어진 후 땅에서 올라오는 고정 대미지 1500의 효과란 현재 공식 카페의 글이나 검색을 통해 걸리는 내용을 참고해보니 초반까지는 쓸만하는 평가를 받는 것 같았습니다. 예전에는 결투장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메타가 바뀌었다나요?!
제이브는 정말 쫄작하는데 굉장히 도움을 많이 주는 세나 중에 한 명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관통 대미지의 매력! 초월 시키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세븐나이츠 굉장히 안 나오는 캐릭터로 지정해놓은 이유가 있다 싶더라고요. 만약 대미지 면역까지 있었다면 완전 사기 캐릭터가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크리스 신규서버가 오픈한지 2주가 되었죠. 쭉 개근으로 출석을 찍고 있던 터라 어제 4성 델론즈를 영입했습니다. 현재는 5성 +5강 불의 원소 5성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현재 덱이 만능형보다는 공격형에 약간 치중되었는지 불의 원소가 많이 부족하네요.
내일 요일 던전이 불의 원소를 잡는 관계로 아마 델론즈 6성은 내일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델론즈의 매력은 스킬 모션도 저렇게나 멋있지만 대미지도 좋고 디버프도 있고 그리고 면역까지 갖추고 있고 게다가 각성까지!! 세나 인기순위를 살펴봐도 상위 랭커 분들 인벤에 꼭 함께 있더라고요.
각성을 위한 조각이 500개가 들기 때문에 레알 현실에서 많은 시간이 걸리는 문제가 있긴 하지만 하루하루 각성 델론즈와 가까워진다는 설렘을 가지고 게임을 진행한다면 언젠간 만날 수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아쉬움을 이겨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볼 4성 캐릭터는 "루리"입니다. 등장 초기에는 각성까지 시키는 게 좋다는 의견이 주류를 달렸으나 지금은 각성 전이 좋다는 반응도 있는 캐릭터라고 하더라고요. 각성을 하게 되면 관통 효과까지 있는 3000 피해의 고정 대미지를 적들에게 선사해 줄 수가 있습니다.
관통 효과가 가지는 의미가 세븐나이츠의 모험 콘텐츠에서 얼마나 큰지 아시죠?! 피해 면역 이따위 버프를 두르고 있는 몬스터들에게 정말 깜짝 놀라면서 절망의 소식을 들려주는 것과 같은 거니 말이죠. 일단 각성을 위해서는 6성 5강화 + 각성 조각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어떤 콘텐츠에서 든지 덱에 포함되어 있다면 자신의 역할은 톡톡히 해줄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제 다음 목표는 달빛의 섬 정복인데 이 지역이 만만한 곳이 아니더라고요. 충분히 아스드 지역에서 성장을 한 후 차근차근 정복을 하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열쇠도 2개씩이나 드는 곳인데 왠지 실패 뜨면 정말 아깝더라고요.
현재 신규서버 정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몇 가지 사항 정리하고 마칠까 합니다.
첫 번째, BJ버준의 '세븐나이츠가 알고 싶다!'
4월 27일 수요일부터 5월 16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총 20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7화까지 공개가 되었죠. 이 영상은 처음 세나를 하실 분들에게 꿀 팁 같은 자료로 각 영상의 조회 수가 1만 건을 돌파하면 쿠폰까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카페 화력이 100만이 넘는데 1만 정도야 껌이겠죠.
단, 주의하실 점은 신규서버만 해당하고 iOS 사용자분들에게는 조금 아쉽지만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쿠폰 입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는 친구 핸드폰 빌려서 이용하시면 되지 않나 싶네요.
두 번째, 어린이날엔 모험을!
현재 자동사냥에 대해서 골드 소비도 안되고 차감 횟수도 적용되지 않는 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초월의 형상 피나와 궁극의 형상 레아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피나의 경우 캐릭터 레벨 30을 넘길 수 있는 재료고 레아는 5강을 뛰어넘을 수 있는 재료입니다.
세 번째, 영웅 각성 + 각성 영웅 40레벨 달성하자!
4월 21일부터 5월 11일까지 영웅 각성 시 피나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성 영웅이 40레벨에 도달하면 6성 카일의 사령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출석 이벤트, 스페셜 영웅 소환권, CM 루디의 선물상자 등 소소하지만 알찬 구성을 가진 행사가 진행 중이라 크리스 서버에 정착하기 수월할 걸로 예상이 되는데요. 지금이 복귀나 새로 시작하기 정말 좋은 타이밍이니 관심이 있다면 하단 다운로드 배너 참고하셔서 플레이해보길 바랍니다. 기타 사항은 세나 공식 카페(링크) 참고 하길 바랍니다.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데이트] 스파이더맨도 추가된 시빌워 개봉 마퓨파에서는 어떤 변화가?! (0) | 2016.05.08 |
---|---|
[몬스터길들이기] 뇌룡의 미코 합성 전용 캐릭터의 첫 등장! (0) | 2016.05.06 |
[사전등록] QUSOFT, 전투 특화 각성 플레이 액션RPG 'ACT' (0) | 2016.05.03 |
[세븐나이츠] 크리스 서버 세나 원정대 퀘스트 완료! (0) | 2016.05.01 |
[리뷰] 유쾌한 디펜스 게임 휴먼닭큐 마음의 소리 모바일 (0) | 2016.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