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신규 서버 크리스, 아스드 대륙 별 3개 올 클리어!


벌써, 크리스 서버가 오픈한지도 일주일째가 되었습니다. 




요즘 방영되는 세븐나이츠 TV CF인데 출연하는 여자 모델분 정말 후덜덜한 미모와 몸매를 갖추고 있는 거 같네요. 기존 서버와 신규 서버의 의미를 확실하게 깨닫게 해주는 그런 좋은 ~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루디썹 뭐래~


그렇죠 같은 출발선에서 시작하는 크리스 서버! 열심히 달려볼만하지 않겠습니까?!



자 그렇다면 다들 출석 이벤트 달성하시고 세나 선택권은 받으셨겠지요?! 제 덱도 지난번 4성 선택권 포스팅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주로 5성과 6성으로 말이죠.




지난 세븐나이츠 신규 서버 공략글에는 4성 영웅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했기에 아무거나 선택해도 괜찮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4성에도 모험하기에 최적화된 캐릭터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하나 더 느낀 게 아스드 대륙에서는 모든 난이도에서 4성도 통할 수 있다는 것 이었습니다.


▲개근하면 좋은 점


그래도 조건에 기본 5강화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과 장비도 채워주면 더욱 좋겠죠. 저는 허접하지만 2성 짜리 전체 공격력 5% 올려주는 걸로 데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펫에 대한 정보는 차후 보상받을 4성 펫 이후에 생각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제 세나 상황은 아스드 대륙을 올 클리어 한 뒤 달빛의 섬에 도착했습니다. 여긴 역시 기존 지역에서 충분히 덱을 성장시킨 뒤에 정복해 나가는 게 좋겠더라고요. 그래도 천천히 8-7까지 정복한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메인 주제는 아스드 대륙 완전 정복을 위한 공략입니다.




신규 서버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글이라고 생각됩니다. 모험을 위해 4성 선택권으로 받아야 하는 캐릭터는 세라, 발리스타 그리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 (추천 : 에스파다)  선택입니다. 



에스파다의 경우 4 지역의 피해 면역 캐릭터 대비를 위해 데리고 다닌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뽑은 건데 즉사 스킬도 있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할 게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에스파다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라는 굉장히 핵심적인 딜러로 사용됩니다. 관통과 고정 대미지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관통은 피해 면역 실드를 치고 있는 볼썽사나운 애들에게 대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좋다고 느껴지는 게 어려움 난이도 4지역을 돌 때입니다.



그리고 딜이 그냥 들어가는 몬스터에게는 "망령의 그림자"라는 4성은 1000, 5성은 1500 대미지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정말 꿀 같은 캐릭터더라고요. 4성 5강화해서 데리고 다녔는데 어려움 난이도에서 그렇게 활약을 해줄 줄이야 정말 강추합니다.




발리스타 4성의 경우 고유 지속 효과 스킬로 관통 효과가 적용되는 500 대미지를 4번째 공격마다 적군 전체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저는 6성 선택권으로 얻게 되었는데요. 모험 필수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되더라고요.



액티브 스킬이 한 개 밖에 없어서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데는 역시 이유가 있더라고요.



아스드 대륙을 올 3개로 클리어하면서 조금 신경 쓰인 곳이 앞서도 언급된 4지역입니다. 피해 면역을 두른 몬스터들이 등장을 하기 때문에 별다른 생각 없이 자동으로만 돌렸다가 죄다 별 2개로 클리어 되는 현상을 목격할 수 있는 곳이라 그렇습니다.


▲이제 700장을 향해!


굉장히 안정적인 클리어가 됨에도 불구하고 내 덱에 피해가 없고 죽은 캐릭터가 없는데도 별이 2개라면 그건 3분 이상 지연되었다는 것이죠. 제가 가지고 있는 영웅 중에 관통 대미지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몇 개 없어서 조금 고민이 되었지만 세라, 발리스타 오늘 받은 제이브, 기간제 카일로 깔끔하게 정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별도 공지시까지 넘나 좋은 것!


제이브와 카일의 경우 7일 출석에 해당해야 됩니다.  제이브는 세븐나이츠 중에 한 명입니다. 그만큼 모시기 힘든 캐릭터라는 것이죠. 4성에서 5성 만드는 건 정말 간단한데 5성에서 6성 가는 건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캐릭터 업글도 해야고 진화 원소도 진화 시켜야 하니 말이죠. 세라를 위해서 진화 원소를 업그레이드해본 경험으로 진화원 소 5성 만들기는 쉬운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캐릭터 5성 5 강화의 경우 적어도 2성 이상을 투입 시켜야 하는데 노가다 지역을 잘 찾아봐야겠네요.




참고로 길드에 들어가면 공방 버프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성전, 길드전에 따른 달콤한 보상까지 말이죠. 초반에는 업적을 하면서 초반 길드 아무거나 들어간 다음 자신의 덱이 어느 정도 성장한 뒤에 제대로 된 길드를 찾아보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4성 세나 선택권을 받았을 때 각성이 나온 델론즈, 크리스가 고민이 됐었는데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에 검색을 해보니 제 상황에서는 제이브가 적합한 것 같더라고요. 이제 쫄작업에 많은 비중을 두는 시기가 온 것 같은데 제이브의 활약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쫄작의 중요성은 루비 확보와 연결이 됩니다. 루비는 세븐나이츠 안에서 최고의 값어치를 자랑하는 화폐 같은 존재이기에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굉장한 도움이 되겠죠.



저는 현재까지 600개 이상 모을 수 있었고 현재 딱 1개 남아 있네요. 두 번의 10+1 영웅 뽑기와 자주 30 뽑기를 했으니 말이죠. 쫄 작업 이외 업적과 무한의 탑에서 얻을 수 있었으니 업적은 완료 즉시 받아 주시고 무한의 탑은 열쇠가 모이는 데로 도전하는 게 좋지 않나 싶네요.



끝으로 요일 던전은 진화 재료와 골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는데, 조금 깨끼 힘든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어려움 도는 것도 힘들어하는데 왜 리가 있어야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이 게임에 흥미가 생기셨다면 하단 배너를 통해 다운로드해보시고, 기타 궁금하고 자세한 소식이나 자료는 공식 카페(링크) 참고해 보길 바랍니다. Fi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