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정한 모바일 정통 판타지 MMORPG를 부르짖다!

 

바둑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로 알려진 동양온라인에서 <어둠의 군주 : 다크로드 라이즈>라는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사전등록(예약)을 진행 중인데 해당 페이지의 티저 영상에서 볼 수 있는 사항 중 그래픽이나 캐릭터의 움직임 등이 특히 매력적으로 보인다.

 

 

스토리는 소설 한 편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고 하는데 상세한 사항은 추후 런칭 이후 리뷰에 다룰 예정이므로 관련 사항이 궁금하다면 공식 카페(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 수 4000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오픈 전 임에도 불구하고 상당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기본적으로 이 세계는 오픈월드를 추구하고 있었다. 오픈월드는 던전으로 구성되어 맵의 제한적인 걸 쉽게 느끼는 것과는 달리 넓은 필드를 누비며 다닐 수 있는 이점이 있는 맵 구성을 말한다. 다양한 적들을 돌아다니며 만날 수 있다는 게 이 시스템의 매력인데 최고 매출 순위 1~2위를 다투고 있는 리니지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리니지M>이나 <리니지2 레볼루션>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또한 티저 영상 속엔 단순히 오픈월드만 지향하는 것이 아닌 미니게임 형식의 콘텐츠 토벌전이나 골드 던전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어 자칫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에 대응해 공백기가 생길 수 있는 걸 해소 시킬 수 있는 장치도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끝으로 <어둠의 군주 : 다크로드 라이즈> 사전예약 행사에 참여한 분들에겐 보상으로 A등급 7강 무기 1개와 고급 무기 강화 주문서 3장, 고급 방어 강화 주문서 3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현재 SNS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고 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이곳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